LG전자 슈퍼 싸이킹 3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만족하고

오늘은 청소기 LG전자 슈퍼 싸이킹 3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적극추천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상품가 24% 284,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213,02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651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LG전자 슈퍼 싸이킹 3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상품구매


만족하고 잘쓰고있어요. | 5일정도써본후기입니다.
*본체크기는 좀크긴해요. (좀더작은 제품있었으나 필터나 침구청소기때문에 이제품선택)
*흡입력은 괜찮고 소음도 작은편예요.
*미세먼지걸러주는필터가있어서 환기못시킬때도 돌려봤는데 괜찮네요.
*오래전부터쓰던 먼지따로청소기를 좋아하는데 한번돌릴때마다 먼지통을 비워주기때문에 먼지를모아주는기능은 딱히 필요없긴하지만 사용평을위해 한번 5일동안 모아봤는데 잘모아지네요. 먼지통이커서 자주비워주지않아도 되고 일주일에한번씩 비워주면 편할수있을거같아요.
*침구청소기도 두드림소리는 좀시끄럽지만 이불을 털어주는기능이니 더잘되는듯느껴지고 전에쓰던것도 청소기에 침구청소기끼워쓰는거였는데 그것보단 나은거같아요. 이청소기를 구입하게된 주된 이유였어요.
*연결이음새부분이 좀헐떡거리는게 약해보이고 코너흡입구는 생각보다 사용하기에 힘이들어가서 잘안쓰게되네요.
*청소기연결호스는 좀뻣뻣해요.
*유선청소기타제품만 쓰다가 lg제품은처음인데 만족해요.
좋은가격에 잘쓸께요. 고장안나고 쭉함께하길…


모터힘이 굿입니다 | 배송빨라서감사하구요
출력은약,중,강,최강이렇게되어있습니다
필터가 정말 많아서 미세먼지까지 잘걸러지겠더라고요
흡입력은 마음에들어요 쓰레기 비우기도 편안하게되어있구요
전기코드 길이도 넉넉해서 좋습니다
침구청소했는데 부끄럽지만 먼지가 많이 나오더군요
매트리서 케어하는데도 이정도 나올줄이야
자주해야겠습니다 여러가지 흡입구가 있어
다양한곳에 청소할수 있어 좋습니다
본체덮게열면 먼지분리하는 필터가 에어필터 모터보호필터
2개가있구요 본체 뒷부분에 또배기필터가 있어 청소기돌리면서 먼지가 진짜 잘걸러져서 마음에들어요
먼지통은 분리해서 물새척으로 간단하게할수있습니다
조립하는것도 간단하고 편리해서 누구나 사용하기 편할것갔아 좋아요


헤파필터가 있어 청소후에도 안심 | 다이슨 쓰다가 엘지 청소기 신세계를 맛보았어요ㅋㅋ
속시원할 정도로 청소후 대만족입니다.
둘을 비교하자면 무선 유선을 떠나 청소흡입기능에 대해서 비교할게요.
아이가 즐겨먹는 해바라기씨 초콜릿 다이슨으로 할땐 흡입되지 않고 잘 튕겨져 나갔어요. 그리고 비닐이나 종이 부스러기 조금만커도 흡입이 안되었어요. 그리고 헤드가 크다보니 소파와 바닥 사이 먼지가 그대로였어요 . 냉장고 문짝 아래부분도 청소가 전혀안되었고요 엘지청소기 바꾸고 이 모든 답답한 것이 다 해결되었고요. 무엇보다 좋은건 유선이라 청소도중에 멈추지 않아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이고. 헤파필터장착으로 미세먼지99.9 다이슨만큼 잡아주는것 같아요. 그리고 이불전용헤드가 있어서 이불먼지도 말끔히 정리되고요.
소음도 크지않아요. 단점은 가장 약하게 해도 청소기성능이 좋아서 아이 놀이매트 청소가 어려워요 매트에 딱 붙어서 잘 밀리지가 않아요. 저렴한 청소기도 많지만 청소기는 그래도 필터라고 생각해요. 다이슨이 그래서 비쌌던것 같아요. 그런점에서 엘지청소기 중에서도 이 제품 완전 마음에 쏙 들어요.

한달가량 사용후
너무 만족하고 잘 쓰고 있고요.
그래도 이불카페트먼지는 솔로 털어주며 흡입하는 다이슨이 더 좋네요. 엘지의 이불용헤드가 좀 더 좋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쓸만해요^^


소음제로, 진드기도 잡고~ 미세먼지 제거 기능도 있네요 | 집에 다이슨 유선, 무선 청소기 등 2대와 엘지청소기(2009.7월 구매)까지 총 3대의 청소기가 있었습니다. 엘지청소기가 노후되어 다이슨 유선을 구매했는데 흡입구에 모터가 있는지 소음이 엄청 심했습니다. 결국 아파트 아래집 사람을 엘리베이터에서 만났는데 청소기 돌릴 때 너무 시끄럽다고 제발 청소 좀 2일에 1번 해달라고 간절히 부탁을 하셔서~~ (물론 그렇게는 못했지요)

다이슨 무선을 여러가지 이유로(편리함, 침구청소 기능, 흡입구에 모터 없음 등) 구매했으나 흡입구에 있는 롤이 굴러가는 소리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아래집 아저씨를 엘리베이터에서 만나곤 하면 제발 자기집에서 청소하는 소리 한번만 들어봐 달라고 애원을 하셔서~~ (살고 있는 아파트가 다 좋은데 단점이 하나 있다면 층간 소음 문제는 좀 심한 것 같습니다) 결국 오래전에 쓰던 엘지청소기 AS로 수리 좀해서 원점으로 돌아와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 청소기가 퍼져서(바퀴가 망가졌는데 청소하기 위해 앞으로 본체를 끌다가 접촉불량이 남)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총4대의 청소기 보유중~ 기존 엘지청소기는 곧 폐기처분 예정이며 다이슨은 유,무선 모두 비추입니다(광고만 그럴싸~합니다)

결론
삼성 등 많은 청소기를 살펴보고 가장 중요한 ‘소음문제’를 모니터링하고 심사숙고해서 결정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 후 첫 청소를 개시~~(상품평에 소음얘기도 있어서)

완전 대박~~ 소음은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저에게는 이부분이 제일 중요) 흡입력은 무선과 비교불가~~ 다이슨 무선도 쎄지만 최대로 설정해야(MAX)하고 소음 심하고 MAX상태는 오래 사용불가합니다.

청소도 잘~되고~ 본체 무게감이 있어서 다이슨 유선처럼 청소하면서 줄 잡아당기면 본체가 뒤집어져서 짜증나는 일도 전혀 없습니다.

아직 청소기 청소는 하지 못했는데 이부분은(청소의 효율성, 간편성 등) 구매 후기로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일단 가성비 측면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소음은 다른 상품평과 달리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PS 비오는날 창문을 모두 개방하기 어려울 때도 미세먼지 필터가 있어 안심하고 청소가 가능하네요^^ 이점이 비싼 이유 같아요~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 청소기 청소를 했습니다 대박^^ 버리고 물청소하는데 1분이면 끝.
마르는 시간까지 청소해서 다시 사용하는데 바로 가능합니다^^


흡입력, 편리성 다 괜찮네요. 하지만 좀 무겁습니다. | 이사하면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배송 : 로켓배송으로 그 다음날 오전에 받았습니다. ★★★★★ 별5개

포장 및 조립 : 손상없이 잘 포장되어 왔고 박스 뜯어서 조립하는데 5분도 안걸립니다. ★★★★★ 별5개

크기와 무게 : 메인사진에는 대각선에서 찍어서 그런지 둥글고 크지 않아보이는데 생각보다 큰편입니다. 무게도 묵직하고요. 잘 굴러가기는 하지만 가벼운 청소기를 원하시면 비추입니다. ★★★★ 별4개

편리성 : 4종류의 흡입구가 있는데(큰거2개_일반용,침구용/소형2_솔달린거,틈새용) 일반적으로 쓰는 흡입구는 코너에서 접히게 되는데 편리합니다. 침구용은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일단 각각 쓸 수 있으니 위생적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흡입력조절도 4단계로 되어있는데 저는 항상 최상으로만 사용해서 조절장치가 얼마나 효용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 낫겠죠. ★★★★★
별5개

작동소음: 상품설명에는 저소음이라고 나와있는데 글쎄요. 데시벨을 잴수도 없고 다른 제품과 비교가 안되니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흡입력이 강해서 그런지 소리가 작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이만한 싸이즈다운 소음이라 생각됩니다. ★★★★ 별4개

그 외 : 코드길이 6m로 나와있는데 재어보지는 않았지만 그정도 되는 것 같네요. 집 청소용으로는 코드길이 충분한 것 같습니다. 먼지통 속에 날개가 움직이며 먼지를 압축한다고 하는데 아직 많이 사용을 안해서 어느정도인지는 몰라도 좋은 기능 같습니다. ★★★★★ 별5개

청소기는 LG가 좋다고 해서 삼성꺼 살려다가 선택했는데 일단은 만족합니다. 가정용 청소기로 괜찮은듯 합니다.
별 4.5인데 위에 별점 체크에는 0.5는 구분이 안되네요. 어쨌든 가격대비 추천할만 합니다.

— 추가 후기 —
침구용 사용해봤습니다. 쓸만한듯 합니다. 먼지 털기위해 진동스틱(오렌지색)이 타다닥 계속 진동하는데 소리가 약간 조잡스럽기는해도 매트리스에 붙은 머리카락도 빨리고 잔먼지도 잘 청소되는 것 같습니다. [사진 추가 첨부]


LG전자 슈퍼 싸이킹 3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상품구매


The post LG전자 슈퍼 싸이킹 3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만족하고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